팰리세이드 사이드미러 LED시그널/램프/RH/판매/파손/고장/수리.

  • 배송기간: 2-4일
  • 배송방법: 택배, 방문직접수령
  • 배송비: 착불
  • 상품상태: 신상
카테고리:

설명

현대모비스 팰리세이드 사이드미러 LED시그널 램프(뱡향지시등) 조수석 판매. [백미러 파손 수리 작업]

현대모비스 순정부품 사이드미러 LED시그널 램프 ,백미러 방향지시등 투명 아크릴 깨졌 파손 교체 수리 작업.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적용년식: 2018년 12월 ~ 현재 (RH 동반석, 조수석)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사이드미러LED램프/사이드미러램프/사이드미러리피터램프/사이드미러 방향지시등.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LED시그널 램프 흰색 투명 아크릴 깨진부분 파손 고장 수리 교체 설치 작업해드립니다.

 

0. 차종 및 년식 모델 사양에 따라 사이드미러 내부 구조가 다르게 적용 크기 및 모양 차이가 있습니다.
0. 차종의 사이드미러(빽미러)램프, LED시그널램프 상품이 맞는지 꼭 확인 후 구입 바랍니다.
0. 실제 상품 미확인 후 배송을 원하실 경우 판매자 면책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0. 부대비용 발생건에 대하여 일체의 배상 책임을 지지않으니 신중히 구입 바랍니다.

 

팰리세이드 사이드미러(빽미러) 램프, LED시그널, 방향지시등, 깜박이 현대모비스 순정품으로 작업

 

작업 의뢰 확인 사항
사이드미러 판매 교체
ㅇ 대품을 받는 조건에서 단순교체를 해드리며, 대품을 주지 않으실 경우 작업비 별도입니다.
ㅇ 무료장착 불가 차량도 있으므로 꼭 전화상담 후 방문해주세요.
튜닝된 미러, 목이부러진 미러, 파손된 미러(무료작업 불가)

사이드미러 고장 수리
ㅇ 전동사이드미러 접이모터불량 파손, 고장 사이드미러 수리 해드립니다.
ㅇ 자동접이 적용되어 나오는 차종은 99% 전동접이 모터 수리 가능합니다.

사이드미러 설치 작업
ㅇ 자동접이 적용되어 나오는 차종(옵션이 빠져서) 전동접이 사양이 없는 차종 가능합니다.
ㅇ 수동접이 적용되어 나오는 차종(옵션에도 없는 차종) 전동접이 개조작업 해드립니다.

사이드미러 커버 (테두리) 파손 수리 교체
중고 사이드미러 분해 부품판매 하우징커버, 케이스, 테두리 파손 수리 교체 작업해드립니다.

사이드미러 수동(블랙/레버조절식) 기능추가 설치작업
순정기능: 바디칼라, 열선내장, 거울각도조절, 전동접이, LED턴시그널,
사제제품: 락폴딩, 와이드미러, 단순도어전용, 언락스위치, 폴딩.

사이드미러(구형모델 ☞ 신형모델) 개조작업
구형차종 수동미러에 신형차종 전동미러 설치(전동접이, LED턴시그널) 개조작업 해드립니다.

윈도우 수동(레버조절식) 기능추가 설치작업
ㅇ 앞좌석 전동윈도우(운전석,동반석)
ㅇ 뒷좌석 전동윈도우 좌,우

 

매장 방문(예약 필수)
매장방문 시 재고확인 전화상담(010 6687 3422) 후 방문예정 말씀해주셔야 가능합니다.

사이드미러, 락폴딩, 윈도우, 썬팅, 블랙박스, 경보기, 스포일러, 에어댐, 흡집제거

 

[배송,방문,작업 안내]
· 배송비: 기본배송료는 4,000원입니다.(도서, 산간, 오지 일부지역 및 부피가 클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배송기간: 입금일로부터 2~3일입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입금 확인 후 주문순서에 따른 유동성이 발생하므로 평균 배송일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방문수령: 주문서 작성후 입금이 완료되면 재고유무 확인 후 방문수령 가능일을 알려드립니다.
· 작업의뢰: 카덴(관리자) 사전 연락 부품준비 후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교환 반품안내]
· 상품 청약철회 가능기간은 상품 수령일 당일 전화상담한 고객의 경우에 한하여 아래 항목을 참조한 기간입니다.
· 중고상품은 새제품 가격 및 노후정도 상태 기능에 따라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므로, 이 경우 차액환불요구 등은 불가합니다.
· 중고상품은 이전 사용자의 성격에 따른 외관상태의 격차가 있으므로 (단순변심, 스크레치, 기스) 외관상태를 이유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
· 부품을 수령 후 확인하지 않고 도색이나 탈부착 등 기타 부대비용 발생건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주문제작 상품은 교환과 반품이 불가합니다. (예: 에어로파츠 등)
· 주문을 잘못 주문하신 경우 (포장을 뜯지 않고)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반품시 10%차감)
· 주문한 부품이 아닌 경우 왕복 배송비는 카덴에서 부담합니다. (반품은 부품가격 및 배송비만 환불 가능합니다.)
· 주문한 부품 불량으로 환불을 원할시 증빙자료(사진 및 동영상)를 카덴으로 보내주시면 환불해드립니다.
· 카덴 라벨 및 스티커가 손상된 부품은 수령 후, 7일 이상 경과시에는 반품/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전화문의 010-6687-3422
©100%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Since1990-카덴